// 생략... // 생략...
반응형

홈스웰 분리수거함 썸네일 이미지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여러분께 유용한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홈스웰 재활용 분리수거함 가정용 쓰레기통' 입니다ㅎㅎ





홈스웰 분리수거함 제품 가격 이미지입니다.



저는 원래 부직포로 된 분리수거용 가방을 사용했는데요

이게 되게 불편하더라구요ㅠㅠ

아무리 재활용 쓰레기를 깨끗하게 버려도 

가방이 지져분해지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그래서 쓰고 바로 버릴 수 있는 비닐로 된 제품을 찾아봤습니다ㅎㅎ


저는 03. 블랙 사각 분리수거함 4P/ 04. 비닐봉투 대 100매/ 07. 커버 블랙 4P

이렇게 구성품과 함께 주문했습니다!



구성 


배달은 이렇게 상자에 담겨왔네요~

당근 조립을 직접 해야하는 제품이에요~



홈스웰 분리수거함 배송 이미지입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왔네요!

기둥 파이프/ 상단 프레임/ 하단 프레임/ 바퀴/ 수납장 판/ 뚜껑/ 비닐/ 커버

잘 확인해주세요~



홈스웰 분리수거함 구성품 이미지입니다.



이 외에도 일 회분으로 쓸 수 있는 비닐 4장과

옆에 걸 수 있는 고리 4개

그리고 귀여운 분리수거 스티커도 들어있네요^^


한 가지 아쉬운 건 종이류가 없네욥...

그래도 귀여우니까 용서해주기로 했습니다~



홈스웰 분리수거함 기타 구성품 이미지입니다.



조립


이제 조립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여러분!! 여러분은 항상 설명서를 잘 찾아보세요..


저는 커버 뒤쪽에 이렇게 설명서가 있었는데

못 찾고 그냥 조립했다가

순서가 엉망 진창이 되었답니다ㅠㅠ


홈스웰 분리수거함 설명서 이미지입니다.



조립하는 순서는 먼저 


1. 커버를 기둥 파이프에 끼워 넣어야 합니다!

저는 맨 마지막에 했다가....

다시 다 분리했답니다ㅠㅠㅠ



2. 사각 하단 프레임에 파이프 기둥을 끼워주세요!

저는 이것도 바퀴 먼저 달았는데

바퀴 먼저 달면 바퀴가 부서질 수 있으니 마지막에 달으라고 써있네욥^^



3. 뚜껑과 상단 프레임도 기둥에 끼워주세요 (+커버는 있다고 생각해 주세요ㅠㅠ)



홈스웰 분리수거함 뼈대 조립 이미지입니다.



4. 하판 선반식 수납장의 판을 연결해줍니다!

저는 설명서를 안 봐서

첨에 이게 뭔지 몰랐네요ㅋㅋㅋㅋ



홈스웰 분리수거함 하판 조립 이미지입니다.



5. 바퀴를 달아주셔요!

저는 제일 첫 번째로 했답니다..ㅋㅋ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마지막으로 비닐을 끼워줍니다!

이렇게 뚜껑 벽 쪽에 비닐을 끼워넣고 닫으면 됩니다~

참 편리하죠??


홈스웰 분리수거함 비닐 사용법 이미지입니다.



커버를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런식으로 완성됩니다!!


홈스웰 분리수거함 커버없는 기본 이미지입니다.



저는 커버를 구매해서 이렇게 완성됐습니다!

생각보다 괜찮네요ㅎㅎ


홈스웰 분리수거함 커버 포함 이미지입니다.



가림막이 있어서 이쁘고 

하단에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갈아끼울 비닐을 두었답니다!

뒷모습은 휑하죠ㅋㅋㅋ


홈스웰 분리수거함 커버 포함 뒷면 이미지입니다.



그리고 함께왔던 스티커도 붙여줬더니

한층 귀여워졌네요~



홈스웰 분리수거함 스티커 부착된 윗면 이미지 입니다.


요 제품은 저희 집 베란다에 

잘 모셔두고 쓰고 있답니다~~


장점


한 달 정도 사용해보았는데요!

바퀴가 달려있고 가벼워서 이동이 용이하다는 점~

또 뚜껑이 달려있어서 깔끔했어요! 


무엇보다 비닐을 갈아끼우는 거라

항상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었고 비닐이 깨끗하면

안에 쓰레기만 버리고 다시 쓸 수 있어서 

비닐이 그렇게 많이 필요하지 않아서 좋았어요+_+



단점


단점으로는 조립할 때 좀 뻑뻑함이 있었고

4개의 칸이 좀 따닥따닥 붙어있어서 

쓰레기가 많이는 안들어가요ㅠㅠ


그래서 옆에 고리에 가방을 하나 달아놓고

여분 칸으로 쓰고 있답니다~

.

.

.

.

.


이상으로 유용한 재활용함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