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략... // 생략...
반응형

슈랙엣홈 수납장 썸네일 이미지입니다.


슈랙엣홈 조립식 철제수납장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유용한 제품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집을 꾸밀 때 제일 고민이 되는 건

이쁘게 짐을 정리하는 법 같아요!


이럴 때 필요한 게 바로 수납공간이죠~

특히 다용도실이나 베란다는 

짐을 숨길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기 때문에

꼭 활용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ㅋㅋㅋ


저도 베란다가 이렇게 지저분한데요ㅠㅠ

이런 짐들을 잘 정리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하죠!



슈렉엣홈 수납장 전 베란다 이미지입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슈랙엣홈 10분 완성 베란다 다용도실 조립식 철제 수납장

다용도 틈새 수납 아파트 베란다' 입니다!


이름이 참 길죠ㅎㅎ


슈랙엣홈 수납장 제품 가격 이미지입니다.


이 제품은 조립식으로 된 수납장입니다!

크기도 다양하고 선반 단수도 조절할 수 있어서

편리해요~


저는 가로 1000 X 깊이 500 / 높이 1800 / 화이트 제품을 구매했어요!

이 제품은 기본 2단 제품으로 단수를 추가로 구매해야하네요~

 

추가로 1단 가로1000 X 깊이 500를 2개 주문했답니다ㅎㅎ



구성품

배달은 이렇게 상자에 잘 포장되어서 왔구요~

슈렉엣홈 수납장 배송 이미지입니다.



철제라 그런지 무게가 상당히 나가네요^^
이쁘게 차곡차곡 왔어요

슈렉엣홈 수납장 포장 내부 이미지입니다.



구성품으로는 기둥 프레임 8 / 연결 브라켓4/ 발굽 4
상하단, 중간프레임/ 좌우 프레임/ 선반/ 고무망치/ 안전 홀/설명서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고무망치를 사은품으로 왔는데

생각보다 좋네요ㅋㅋ


슈랙엣홈 수납장 구성품 이미지입니다.


조립

 조립은 설명서에 나와 있는 대로 해주시면 되는데요


주의사항으로는 

철제이기 때문에 바닥에 기스가 나거나

장판이 찢어질 수 있어요!


그래서 같이 포장된 PE폼을 바닥에 깔고 조립해주시면

더욱 안전하게 조립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포장 박스도 조립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바닥은 소중하니깐요^^


조립순서

먼저 기둥 프레임 네 개에 연결 브라켓을 
조립해주세요!

슈렉엣홈 수납장 1번째 조립 이미지입니다.



기둥 프레임은 각각 위아래 끝 모양이 다릅니다
연결 브라켓을 연결하는 쪽과
발굽을 연결하는 쪽을 주의해서 조립해주세요!

연결 브라켓을 연결하는 쪽 프레임 방향은
네 게의 타원형 자국이 있습니다!

슈랙엣홈 수납장 2번째 조립이미지입니다.


두 번째로는 연결된 브라켓에 발굽을 끼워줍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프레임의 끝 모양을
주의 깊게 봐주세요!

슈랙엣홈 수납장 3번째 조립이미지입니다.


발굽을 연결하는 프레임 방향은 
둥근 구멍과 직선 구멍이 있네요ㅎㅎ

슈랙엣홈 수납장 4번째 조립이미지입니다.



이렇게 네개의 기둥이 조립됐습니다!

슈랙엣홈 수납장 뼈대 조립과정 이미지입니다.



세 번째로는 프레임이 조립된 연결 브라켓에 
다른 기둥 프레임을 연결해주세요~~

슈랙엣홈 수납장 뼈대 연결 조립 이미지입니다.



이런식으로 길어지겠죠?ㅎㅎ

슈랙엣홈 수납장 다리 뼈대 조립완성 이미지입니다.



그다음으로는 발굽 쪽에
하단 프레임을 연결해줍니다!

고무망치를 이용하면 쉽게 연결할 수 있어요^^

슈랙엣홈 수납장 하단 조립 이미지입니다.



상단 프레임도 연결해주면 이렇게 됩니다!

슈랙엣홈 수납장 상/하단 뼈대 조립 이미지입니다.



그리고 주문하신 단수대로
중간 프레임도 연결해줍니다!

이 제품이 좋은 것 중 하나는
내가 원하는 길이로 칸을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저는 60cm 기준으로 8칸씩 조립했습니다!

슈랙엣홈 수납장 옆면 빼대 조립 이미지입니다.



마지막으로 좌우 프레임을 연결해주면
뼈대가 완성됩니다^^

슈랙엣홈 수납장 뼈대 조립 완성 이미지입니다.


제품의 부피가 크기 때문에 베란다가 아닌
거실에서 조립했습니다ㅎㅎ

그래서 선반을 놓기 전에 
베란다로 이동해주었습니다!

무게가... 혼자 조립하지 마세요ㅠㅠ
쌩 고생합니다!
10분 완성은 혼자서 안 되는 걸로..^^


이제 마지막으로 선반을 올려주면
완성입니다!

슈랙엣홈 수납장 조립 최종 완성 이미지입니다.




마지막으로 짐 정리된 사진은
부끄러워서 못보여드리겠어요..ㅎㅎ

어쨌든 처음에는 짐이 너저분하게 있었는데
선반을 놓으니 훨씬 수납도 되고
좋네요!!

원래는 마지막에 벽에 잘 고정해서
안전 홀과 못으로 잘 고정해줘야 하는데

저희집은 베란다 벽에 구멍을 못 뚫어서 
그냥 사용하고 있습니다ㅠㅠ

살짝 흔들리는 느낌이었는데 
철제라 그런지 짐을 올리니까 튼튼하네요~
.
.
.
.
이렇게 지금까지 제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들도 공간 활용을 위해
장만해보셔요~

물론 혼자는 힘들어요...
넘 무거웡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