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환
비맥스 메타 가격, 효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합비타민, 멀티비타민, 비타민B군 영양제로 요즘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비맥스 메타 제품에 대한 솔직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약사 유튜버분들께서 강력추천하기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알려지고, 그에 따라 많은 분들이 비맥스 메타를 알아보고 계신데요
저 역시도 최근에 비맥스 메타 제품을 구매해서 섭취 중에 있습니다. 따라서 1부에서는 비맥스 메타에 대한 솔직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2부에서는 비맥스 메타의 가격은 얼마인지, 비타민B군이 다량 들어 있는 비맥스 메타의 효능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비맥스 메타 솔직 후기
비맥스 메타를 구매하게 되면 이러한 박스 안에 들어있습니다. 120정이 들어 있어서 4달분의 양인데 박스의 크기는 생각보다 작습니다. 사진을 확대에서 찍어서 그렇지 보시는 것보다 작습니다.
상단에 보시면 벤포티아민이 함유되어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이 벤포티아민이 들어있으면 비타민 알약 섭취 시 냄새가 없다고 합니다. 제가 실제로 복용해본 결과 이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실제로 아무 냄새가 없더라구요.
기존에 복용하던 비타민은 푸르설티아민이 함유되어있던 비타민이었는데, 복용 시에 냄새가 나서 삼킨 후에도 찝찝함이 오래 갔었는데 비맥스 메타는 한 번도 그런 적이 없었습니다.
박스를 열면 위 사진에 보이시는 60정이 들어 있는 용기 두 개가 들어있습니다. 이 플라스틱 용기 또한 크지 않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비타민 알약이 큰 편은 아니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도 용기가 크진 않습니다.
실제 비맥스 메타 알약의 색깔과 크기입니다. 제 주관으로는 삼키기 힘들 정도로 크지 않습니다. 그냥 무난하게 넘기기 편합니다.
확실히 비맥스 메타를 복용하기 전보다 피로감이 줄어든게 느껴집니다. 복용 전에는 아침에 일어나도 개운하지 않고, 피곤함이 지속되는 편이었는데 비맥스 메타를 복용하고 난 후에는 아침 기상 시 개운함이 강해졌습니다.
비맥스 메타의 복용시기, 비맥스 메타 언제 복용하는가? 에 대한 질문은 저도 궁금했었는데요. 저도 열심히 찾아본 결과 아침 식후에 먹는 게 좋다고 합니다. 저도 그래서 아침 식후에 바로 복용하고 있습니다.
비맥스 메타 가격과 효능
비맥스 메타 효능
먼저 비맥스 메타의 효능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맥스 메타 포장 박스에도 씌여있는데요.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육체 피로 개선
체력증진
눈의 피로 개선
신경통 완화
근육통 완화
관절통 완화
아연의 보급으로 인한 면역력 강화
뼈, 이의 발육 효과
구내염 완화
설염 완화
피부염 완화
저는 개인적으로 복용 후에 육체 피로 개선, 체력증진, 눈의 피로 개선, 구내염 완화 등의 효과를 실제 체감상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비맥스 메타 가격
비맥스 메타의 경우 약국마다 가격이 매우 상이합니다. 또한, 인기급증으로 인해 가격이 오른 것 같기도 합니다.
제가 여러 약국을 돌아다녀 본 결과 비맥스 메타 120정, 4개월분에 5~8만원 사이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8만원을 들었을 때는 저도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따라서 조금 돌아 다녀보면서 가격 싼 약국을 찾아보셔야 합니다.
인터넷으로 조금 검색해보시면 현금가 4만원에 판매하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돈 입금 후에 택배 거래로 거래하는 약국도 있고, 300정 정도를 싸게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택배 거래, 거리 등에 상관없는 분들은 꼭 알아보셔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비타민의 경우 단기 복용이 아닌, 꾸준히 복용하는 게 목적이기 때문에 조금 시간을 투자해서 가격이 저렴한 곳을 찾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
이것으로 비맥스메타의 가격과 효능, 그리고 제 솔직 후기까지 적은 포스팅이었습니다.
비맥스 메타 복용을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래 관련 글에 다른 영양제 관련 후기 링크들도 달아 놓을 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한 번씩 봐주세요 :)
감사합니다.
관련글
글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
'일상 > 솔직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지텍 M350 무소음 무선 마우스 장단점 (0) | 2020.04.15 |
---|---|
네추럴라이즈 로얄 프로폴리스 플러스 알약 후기, 효능 (5) | 2020.03.03 |
마시는 콜라겐 비비랩 더 콜라겐 3500 후기, 효능 (10) | 2020.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