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략... // 생략...
반응형

 늘환 

네추럴라이즈 로얄 프로폴리스 플러스 알약 후기, 효능




네추럴라이즈 프로폴리스 썸네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실제로 복용하고 있고, 여러분들에게 강력 추천해드리는 프로폴리스 알약 제품에 대한 후기와 효능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이 알약을 처음 먹게 된 계기는 구내염 때문이었습니다. 평소에 조금만 피로해도 구내염이 많이 나는 체질 때문에 하루하루가 고통이었는데요, 그래서 뭐가 좋을까 찾아보다가 프로폴리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물에 타먹는 액상 프로폴리스를 복용했었어요, 그런데 막상 구입하고 난 후에 귀찮아서 잘 안 타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알약 제품으로 바꿨습니다.


지금은 현재 너무 만족하며 먹고 있는 알약이에요~ 구내염 개선, 피로회복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구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후기와 효능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복용 후기





프로폴리스 알약 배송





저는 수많은 프로폴리스 알약 중에서 네추럴라이즈의 로얄 프로폴리스 플러스를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일단 가격도 저렴하고, 로얄젤리까지 들어있다고 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온 가족이 함께 복용하다 보니까 위에 사진에서 보이듯이 한번 구매할 때 대량으로 구매하는 편입니다. 택배가 와서 포장을 뜯은 모습이에요.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왔죠?





프로폴리스 박스포장 상태





프로폴리스 박스의 앞면 모습입니다. 프로폴리스 제품을 선택하실 때 위에 사진에도 보이시는 1캡슐당 총 플라보노이드가 정말 중요하다고 합니다!! 제가 방송에서도 한번 봤는데 한국의 경우에는 플라노보이드 최소 권장량이 17mg이라고 하네요.


다른 제품들 중에는 1캡슐에 17mg이 안 되는 제품들도 정말 많습니다. 꼭 이 제품이 아니더라고 프로폴리스 알약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17mg 이상 들어있는 제품을 고르셨으면 좋겠어요~ (조금 들어있어서 여러 번 먹기에는 너무 귀찮으니까요~)





로얄 프로폴리스 영양정보





네추럴라이즈 로얄 프로폴리스 플러스의 영양, 기능 정보 입니다. 문구에도 쓰여있듯이 프로폴리스는 항산화에 정말 좋다고 합니다. 유통기한은 보통 2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프로폴리스 플라스틱 용기





위 사진처럼 생긴 용기에 들어있습니다. 용기 크기도 엄청 크지 않아서 여행 시 크게 무리는 없습니다. 한 통에 90캡슐이 들어있어요! 3달을 먹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죠..?





로얄 프로폴리스 알약 크기





네추럴라이즈 로얄 프로폴리스 플러스 알약의 크기입니다. 알약 크기는 생각보다 큽니다! 따라서 알약 큰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좀 생각해보셔야 할 거에요~ 제가 전에 소개했었던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제품보다는 알약 크기가 작지만 길이는 비슷한 편입니다. 위 사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프로폴리스 효능





  • 항산화에 좋다.
    -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듯이, 프로폴리스의 대표적인 효능이라고도 알려져 있어요. 프로폴리스는 항산화 효과에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


  • 면역력 개선에 좋다.
    - 저 같은 경우도 면역력이 떨어져서 구내염 등이 자주 나서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확실히 꾸준히 복용하면 효과는 좋습니다. 다만, 엄청 꾸준히 복용해줘야 하는 것 같습니다. 먹다가 며칠만 안 먹어도 바로 다시 면역력이 떨어지더라구요.


  • 각종 포진에 도움이 된다.
    - 실제로 지인이 대상포진이 자주 생겨서 병원을 다녔었는데, 프로폴리스 알약이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됐다고 합니다. 아예 포진이 안나는 건 아니지만, 복용 후에 포진이 생겨도 금방 가라앉는다고 하더라구요 :)


  • 혈당 안정에 도움이 된다.
    - 프로폴리스가 혈당을 증가시키는 효소를 억제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항산화 성분이 있다 보니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 구내염 등 입 질환에 좋다.
    - 실제로 제가 구매한 이유이고, 많은 효과를 봤습니다. 위에서 한번 언급드렸지만 꼭!! 꾸준히 드셔야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네추럴라이즈 로얄 프로폴리스 플러스 알약 후기, 효능'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폴리스 복용을 고민 중인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글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